-
박혜연
2025/06/12 [20:06]

- 이진숙 빵야 빵야~!!!!! ㅋㅋㅋㅋㅋㅋㅋ 나 잡아봐라~!!!!!!!
-
박혜연
2025/06/12 [20:06]

- 그래 방통위원회가 꼴도 보기싫어서 북한의 조선중앙TV나 보고있다~!!!!! 왜 찔리냐? 진수기~!!!!! ㅎㅎㅎㅎㅎㅎㅎㅎ
-
박혜연
2025/06/12 [20:06]

- 한미일의 모든 방송국들과 언론사들이 한심해서~!!!!!!!
-
박혜연
2025/06/12 [20:06]

- 북한의 관영언론사들은 상업주의도 읎고 황색주의에 물들이지않아서 좋다~!!!!! 대신 멋내는거 좋아하는 여성들에게는 적합하지않거들랑?
-
박혜연
2025/06/12 [20:06]

- 서울의 소리는 진실의 소리다~!!!!!! 백은종 대표님, 이진숙네 집에 쳐들어가서 응징취재하세용~!!!!! 와우~!!!!!
-
일침
2025/06/13 [07:06]

- 정치 보복 당할짓을 했는가? 스스로 입열어 정치보복이라 떠드는거 보니 몹쓸짓을 많이 한듯
인생참. 지져분하게 산다
-
빵진숙
2025/06/13 [09:06]

- 저는 절대로 보복수사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 수사가 단 한번도 개인적 보복수사가 아니라 생각합니다.
-
감빵
2025/06/13 [13:06]

-
나그네
2025/06/14 [06:06]

-
잘가
2025/06/14 [14:06]

-
쓴소리
2025/06/22 [04:06]

-
쓴소리
2025/06/22 [04:06]

PHOTO
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