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박혜연 2025/06/12 [20:06]

    수정 삭제

    이진숙 빵야 빵야~!!!!! ㅋㅋㅋㅋㅋㅋㅋ 나 잡아봐라~!!!!!!!
  • 박혜연 2025/06/12 [20:06]

    수정 삭제

    그래 방통위원회가 꼴도 보기싫어서 북한의 조선중앙TV나 보고있다~!!!!! 왜 찔리냐? 진수기~!!!!! ㅎㅎㅎㅎㅎㅎㅎㅎ
  • 박혜연 2025/06/12 [20:06]

    수정 삭제

    한미일의 모든 방송국들과 언론사들이 한심해서~!!!!!!!
  • 박혜연 2025/06/12 [20:06]

    수정 삭제

    북한의 관영언론사들은 상업주의도 읎고 황색주의에 물들이지않아서 좋다~!!!!! 대신 멋내는거 좋아하는 여성들에게는 적합하지않거들랑?
  • 박혜연 2025/06/12 [20:06]

    수정 삭제

    서울의 소리는 진실의 소리다~!!!!!! 백은종 대표님, 이진숙네 집에 쳐들어가서 응징취재하세용~!!!!! 와우~!!!!!
  • 일침 2025/06/13 [07:06]

    수정 삭제

    정치 보복 당할짓을 했는가? 스스로 입열어 정치보복이라 떠드는거 보니 몹쓸짓을 많이 한듯 인생참. 지져분하게 산다
  • 빵진숙 2025/06/13 [09:06]

    수정 삭제

    저는 절대로 보복수사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 수사가 단 한번도 개인적 보복수사가 아니라 생각합니다.
  • 감빵 2025/06/13 [13:06]

    수정 삭제

    빵을 좋아한다길래, 감빵을 준비해보았어.
  • 나그네 2025/06/14 [06:06]

    수정 삭제

    정신병원부터 가봐
  • 잘가 2025/06/14 [14:06]

    수정 삭제

    이진숙이 조진숙이되서 구런가 조진겨~~
  • 쓴소리 2025/06/22 [04:06]

    수정 삭제

    진숙아~ 무섭지? 기다려라. 곧 간다^^
  • 쓴소리 2025/06/22 [04:06]

    수정 삭제

    이진숙~ 기다려라. 곧 간다^^
광고
PHOTO
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