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사랑하는집 2022/05/26 [03:05]

    수정 삭제

    일방―통행 (一方通行)

    【명사】
    ① 일정한 구간을 정해서 사람이나 차량 따위를 한 방향으로만 통행시키는 일.
    법을 지키지않는 자들의 일방교통을 외면하고 지키지 않는 일로 일처럼 일로
    시간낭비로 가슴태우며 살아온 것은 생활법을 상대가 지키지 않아서 된 사건이고.

    먹히지 않는 정의는 더이상 먹이지 마십시요. 민의 이야기로 바꾸시면 안될까요.
    서울의 소리님은 다른 방향을 틀어 바꾸어도 고요한 달?처럼 아름다울것입니다.
    귀를 닫은 분들께 겉도는 정의임이 분명하고 먹지않는 밥의 제공은 공력이 아깝고,

    정대택님의 사건만해도 그렇습니다. 사업을 망친 그들이, 망친 정대택씨 사건에서...
    귀를 닫고있지 않습니까. 임은정 검사와 서지현검사의 얘기도 문을 닫고있습니다.
    그분들의 식성이고, 억지로 먹일수없는 음식입니다. 영양공급이 되지않습니다.
    포기하시고 그쪽음식을 제공하지 않는것이고, ...항의도 않먹힐 것입니다.

    그들의 상식은 특수하고 서울의소리탓이 아니며, 거부하는 몸짓에 침묵하세요.
    제가 저더러 하는 소리입니다 .제가 겪어보니 일반통행법은 그들 음식이 아닙니다.
    우리들의 생활음식과 다른 음식을 선호해서 살아가는 사람들을 무슨수로 제공합니까?
    임은정 서지현검사도 가고, 내부도 짓누르는 그분들이 외부마져 무시한다면 음식이
    다르다고 인정함. 지방정치도 서울정치와 같은 흐름으로 되어있습니다.
  • 한국인 2022/06/13 [15:06]

    수정 삭제

    국민들이 세금도둑들인 이명박그네 정권의 부패에 대통령과 의원 180석을 몰아줫는데 문재인이 자기만 편하자는 복지부동으로 언론개혁 검찰개혁 못고쳐 국민들이 질타하자 막판에 검찰개혁도 허술하게 고쳐 범죄자 한동훈과 석열이가 짜고 군사독재처럼 가는데 대장동 불법대출 뒤봐준 녹취도 있고 얘비집까지 팔아먹은 석열이가 대장동 진짜범인이고 또 의료보험공단 수십억 갈취와 수백억 건축 사기장모와 증권 경력조작 달인 쥴리에게 톡으로 지시받고 두번이나 무혐의나온 최강욱을 편파수사시킨 한동훈의 고발사주와 검언유착 채널A기자시켜 유시민 위증모해사건등 범죄에 증거가 확실한데도 민주당과 문재인은 윤석열 본인과 가족과 한동훈 범죄에 강력대항도 못하고 이낙연과 대깨문들의 경선승리자인 이재명에 대한 비난활동에 반대도 않해 대선서 패해 최고세금도둑 이명박 추종세력이 실세들인 국힘당이 승리해 활개치게되어 민주당내 국힘당 돕는 그런세력들을 겉은 파랗고 속은 국힘당 빨간색이라고 수박이라한것이며 그래서 국민들도 선명하고 비리에 강력한 민주당을 바랬는데 실망해 등돌린사람도 많은것이며 노무현 사망당시 전날밤 이명박 경호부대 간부가 내려와 새벽에 둘이 등산가서 여러가지 타살의문점이 많았는데 문재인 정권때 재조사도 않했고 부패정권이 감추는 천안함 세월호도 두루뭉실 넘어갔으며 또 시민단체가 아닌 무조건 국힘당 편들고 깽판치는 보수단체들 국가건물 공짜로 쓰고 국가에서 운영비 지원받는것도 못고쳐 나라 개판만든 장본인이 문재인으로 어제 박지원과 협상후 무속인 말듣고 청와대 강제이전으로 미군기지까지 이전케 한다며 우리세금 수조원과 용산 미군기지 오염도 복구못하게 하고 우릴 침략 엄청난 살상과 약탈을 자행한 일본군을 한국주둔에 찬성하는 친일파 범죄자 윤석열에게 문재인이 협조하자했다는데 비겁한 문재인이고 그런말을 유도해 전달하는 박지원도 박쥐같은 기회주의자다
  • 바푸산 2022/06/21 [14:06]

    수정 삭제

    멤버쉽 링크가 Not found로 나옵니다
  • 조미희 2022/06/22 [12:06]

    수정 삭제

    일시후원 했습니다!! 수고 많으세요~~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