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백은종 "윤석열, 양산시위 비호발언 사과하라"...아크로비스타 앞 시위 예고

강종호 기자 | 기사입력 2022/06/08 [20:02]

백은종 "윤석열, 양산시위 비호발언 사과하라"...아크로비스타 앞 시위 예고

강종호 기자 | 입력 : 2022/06/08 [20:02]

윤석열 대통령이 보수진영 인사들로 보이는 사람들의 경남 양산시 평산마을 문재인 전 대통령의 사저 앞 시위에 대해 “대통령 집무실 (주변)도 시위가 허가되는 판이니까 법에 따라 되지 않겠느냐”고 말했다.

 

현재 문재인 전 대통령의 사저 부근은 연일 문 전 대통령에 대한 욕설시위가 그치지 않고 있다. 특히 확성기를 이용한 고상방가는 주변 민가에도 크게 피해를 주고 있는 실정이며 이에 국민의힘 주변에서도 이를 우려하고 있다는 반응이 나온다.

 

그러나 이 같은 국민의힘 반응에 대해 직접 질의한 기자의 잘문에 윤 대통령은 "별 문제가 없지 않느냐?"는 반응을 보임으로 세간은 이들 시위를 부추기는 발언으로 해석하고 있다. 그리고 민주당은 급기야 이 같은 내용의 공식 논평을 내기도 했다.

 

이에 유튜브 기반언론인 <서울의소리>를 이끌고 있는 백은종 대표는 8일 윤석열 대통령이 사는 서울 서초구 아크로비스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윤석열, 정치깡패 비호 규탄' 및 '주가조작범 김건희 구속수사촉구 시위를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 백은종 대표가 서울 서초동 윤석열 대통령 아파트 부근에서 회견을 하고 있다 

 

백 대표는 이날 회견에서 "'윤석열 응징을 위한 범국민운동본부'와 응징언론 <서울의소리>가 분노하는 국민들을 대변해서 서초동 아크로비스타 윤석열 김건희 집 앞에서 '윤석열 정치깡패 비호 규탄' 및 '주가조작범 김건희 구속수사촉구 시위를 시작할 것"이라며 "이 시위는 윤석열이 양산 시위 비호발언에 대해 사과하고 양산 시위가 전면 중단될 때까지 이어갈 것"이라고 주장했다.

 

특히 그는 본보 기자의 취재에 "일부 언론에서 자신의 시위에 대해 보수진영 인사들의 양산시위에 대응하는 '보복시위'라는 식으로 기사를 쓰고 있던데 이는 보복시위가 아니다"라며 "윤석열 대통령의 정치깡패 비호발언을 규탄하고 부인 김건희 씨의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 수사를 촉구하는 정당한 시위"라고 주장했다. 

 

다음은 이날 백 대표가 기자회견으로 통해 발표한 성명서 전문이다.

 

[성명서]

윤석열이 비호하는 양산 정치깡패들, 대통령사저 맞불집회로 응징한다.

 

문재인 전 대통령을 겨냥한 정치깡패들의 패륜적인 정치보복행태가 도를 넘어서면서, 정치적인 문제로까지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다름 아닌 윤석열 대통령이 정치깡패들의 고성방가 욕설 테러를 옹호하는 발언을 해, 분노한 국민들의 비난이 빗발치고 있다.

 

지난 7일 윤석열 대통령은 ‘문재인 전 대통령 사저 욕설 소음 시위’에 대한 기자의 질문에 ‘대통령집무실도 시위가 허가되는 판이니까 법에 따라 되지 않겠느냐’라고 답하는 등, 사실상 현직 대통령이 정치깡패들의 패륜적인 정치보복테러를 옹호하는 망언을 내뱉어, 민주주의 헌정 파괴라는 논란이 거세게 일수밖에 없었다.

 

더욱이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가 직접 양산 정치깡패들 중 박근혜 지지자들은 없다고 밝힌 바, 간악한 패륜 정치깡패들은 모두가 윤석열 지지자라고 볼 수밖에 없으며, 작금 문재인 전 대통령에 대한 폭도들의 욕설 소음테러는 다름 아닌, 범법피의자 윤석열의 정치보복으로 볼 수밖에 없다.

 

과거 임명권자였던 문재인 대통령의 등에 칼을 꽂았던 배신자 윤석열이 대선 전 정치보복을 하지 않겠다고 선언한데다, 야당이 국회 과반석을 점유하고 있어 공권력을 동원한 정치보복이 마땅치 않자, 자신을 대통령으로 만든 1등공신 유튜버 안정권 김상진 우파삼촌 등의 보복성 패륜집회를 간접 사주하는 정황이 윤석열 7일 발언에 있다고 의심할 수 밖에 없다.

 

무릇 나라의 법이 보복성 범죄를 중히 다루는 이유는 단 하나다. 보복은 필연적으로 또 다른 보복으로 이어질 수밖에 없기에, 법적 처벌을 더욱 엄하게 함으로써 보복범죄의 악순환을 단 번에 끊어내고자 하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라의 대통령이란 자가 정치깡패들의 천인공노할 정치보복성 욕설소음테러를 적극적으로 제지하기는커녕, 오히려 패륜아들의 가증스런 범법행태를 방조내지 옹호하며 민주주의 헌정을 파괴하고 있으니, 이 또한 윤석열의 명백한 탄핵 사유가 될 것이다.

 

이에 윤석열 응징을 위한 범국민운동본부와 응징언론 서울의소리는 윤석열이 비호하는 정치 패륜아들을 응징하는 차원에서 ‘주가조작범 김건희 구속 수사 촉구 시위’를 대통령 공관 앞에서 시작할 것이며, 양산 정치깡패들이 욕설소음테러를 중단할 때까지, 법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소음으로 맞대응할 것임을 엄중히 천명하는 바이다.

 

2022년 6월 8일 

응징을 위한 범국민운동본부, 응징언론 서울의소리

  • 도배방지 이미지

  • 소팔복 2022/06/08 [22:57] 수정 | 삭제
  • 서울의 달 및 백은종 선생님 마음은 꼭 늘 함께합니다. 화이팅이요 ^^
백은종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