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호소문) 김건희 녹취록관련 모든 언론인과 국민들에게 호소합니다.

김건희와 무속인 정치개입은 제2의 국정농단을 너무나도 명백히 예고해주고 있습니다.

서울의소리 | 기사입력 2022/01/22 [14:41]

(호소문) 김건희 녹취록관련 모든 언론인과 국민들에게 호소합니다.

김건희와 무속인 정치개입은 제2의 국정농단을 너무나도 명백히 예고해주고 있습니다.

서울의소리 | 입력 : 2022/01/22 [14:41]

(호소문) 김건희 녹취록관련 모든 언론인과 국민들에게 호소합니다.

 

존경하는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그리고 언론인 여러분!

 

여전히 트럼프 대통령이 2500만 수도권 국민들의 무고한 생명을 지키고자 북한과의 전쟁을 포기했던 것으로 착각하고 계십니까?

 

하지만 안타깝게도 트럼프 대통령이 한반도전쟁을 포기한 직접적인 원인은 대한민국 국민들의 안위가 아니라, 바로 반도체·배터리·5G 때문이었습니다. 이 세 가지의 첨단산업이 전쟁으로 파괴되면 전 세계의 핵심 산업이 모두 마비될 수밖에 없기에, 트럼프 대통령이 수원 상공에서 삼성의 거대한 반도체공장을 직접 목격하고 전쟁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바이든 대통령이 그토록 삼성·엘지·에스케이로 하여금 미 본토에서 직접 첨단제품을 생산하도록 압박한 주된 이유이며, 미국에서 반도체·배터리·5G가 대규모로 양산되는 그 날이 바로 한반도전쟁의 D-day가 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아마 이와 같은 주장이 믿기지 않으실 국민들이 많을 것으로 압니다. 하지만 911 사태 이후, 미국은 본토가 공격 받기 이전에 선제타격을 기본수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절대 사용해서는 안 되는 핵무기를 유일하게 사용한 나라가 바로 미국이라는 것을 상기하십시오! 아프가니스탄도 뒤도 돌아보지 않고 떠났으니, 이 나라도 언제든 떠나지 말라는 법도 없습니다. 더군다나 후지산 대폭발과 대지진이 임박한 일본은 한반도전쟁만이 유일한 희망입니다.

 

따라서 북한이 미국을 겨냥한 핵미사일을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한, 미국 본토에서 반도체·배터리·5G가 대규모로 양산 되고, 한반도를 전쟁위기로 몰고 갔던 최순실 국정농단이 재발하게 된다면, 한반도전쟁은 기정사실화 될 수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존경하는 대한민국 국민여러분!

 

부디 좌우·진보보수의 틀에 박힌 시야에서 벗어나 눈을 크게 뜨시고 국제정세를 바라봐 주십시오! 한반도전쟁은 단순히 이념이나 계층갈등의 문제가 아니라 민족의 존명이 달린 문제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윤석열 후보는 일본이 그토록 염원하는 북한선제타격을 시도 때도 없이 공언하고 있으며, 김건희 7시간 녹취록을 분석해 본 결과, 김건희씨와 무속인 정치개입으로 제2의 국정농단을 너무나도 명백히 예고해주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36년의 식민지와 6.25전쟁도 모자라 군사독재와 국정농단까지 겪어내야만 했습니다. 그런데도 그 무엇을 더 당해야만 좌우·진보보수가 하나 되어 오로지 나라와 민족만을 생각할 수 있겠는지요?

 

우리가 지금 우리의 선택을 후회하고 있을 즈음에는 이미 잿더미가 된 한반도에서 우리 아이들이 지금의 우리를 원망하며 울부짖고 있을 것입니다. 자칫 한 발만 잘못 내디뎌도 6.25이후 70년 간 일궈온 번영이 한 순간에 사라질 수도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아직 우리에겐 마지막 기회가 남아있습니다.

 

언론은 언론의 본분을 다하고 국민은 개돼지가 아닌 나라의 주인으로서 브라질의 전철을 밟고 있는 정치검찰의 사법쿠데타를 단호히 심판하는 것입니다. 부디 우리 대한민국의 언론과 국민 여러분께서 후회하지 않을 선택을 하시길 당부 드리고 또 당부 드리는 바입니다. 부디 우리 대한민국의 금수강산과 아이들의 미래를 지켜주십시오!

  • 도배방지 이미지

  • 고양이 2022/01/22 [20:30] 수정 | 삭제
  • 현재의 개한미gook 은 조선에 선제타격을 못한다. 왜 ? 전시작전권의 개념이 도통모르겠다만, 개한미gook 이 조선을 공격하면, 조선의 핵미사일이 미본토로 날아가때문이다. 어떤 덜떨어진 미군사령관이 조선이 미본토를 핵공격할주 알면서 개한미gook 이 조선을 군사공격하는 것을 허락하겠는가 ? 미군을 몰아내지 않고서 개한미gook 이 조선을 군사공격할수 있을까 ? 난 그래서 개한미gook 의 전시든 평시든 작전지휘권이 미국에 있어야 한다고 결론내린다. 개한미gook 인들의 사고방식은 검은머리 미국인이라고 보면된다. 윤석렬 무리든, 이재명 무리든
서울의소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PHOTO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