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김원웅 이어 FREE HUG 개념찬 미녀, 인사동에 떴다"

인사동 투표녀가 전국으로 확산되어 온 국민이 투표참여 안아 주기로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살려야!!

편집부 | 기사입력 2010/03/22 [17:39]

김원웅 이어 FREE HUG 개념찬 미녀, 인사동에 떴다"

인사동 투표녀가 전국으로 확산되어 온 국민이 투표참여 안아 주기로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살려야!!

편집부 | 입력 : 2010/03/22 [17:39]
 
▲한 여성이 지난 주말 인사동에서 오는 지방선거 투표 참여를 호소하며 ´프리허그´ 운동을 하고 있다. ⓒ < 다음 아고라 > 즐보드 게시판  ©자주역사신보 공동취재
인터넷에서 인사동 투표녀 동영상이 화제다.
22일 11시 38분 포털사이트 < 다음 아고라 > 에 개념찬 미녀, 인사동에 떴다는 제목으로 올라온 이 동영상은 오후 2시 현재 2만여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동영상엔 한 여성이 황사바람이 강하게 몰아치던 지난 주말 친구들과 함께 6월 2일 투표를 약속하시면 안아드립니다라는 내용의 피켓을 들고 시민들에게 오는 6·2 지방선거에서 투표 참여를 호소하며 프리허그를 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한 이 여성은 "사람들이 대선에는 관심있지만, 지방선거엔 굉장히 관심이 없으신 것 같다. 대부분 무슨 투표, 6월 2일이 무슨 날인지 잘 모르셔서 굉장히 속상했다"면서 "날씨는 춥지만 이렇게 나와 1~2명이라도 더 투표하게 된다면 굉장히 뿌듯할 것 같다"고 투표 참여를 호소하는 프리허그 운동을 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프리허그에 익숙지 않은 시민들은 처음엔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다 이 여성의 호소가 계속되자 점차 투표를 약속하며 포옹을 하는 시민들이 많아진다.

이 여성의 프리허그를 지켜본 한 시민은 "젊은이들이 저렇게 하니 선거에 참여하고자 하는 마음이 새롭게 와 닿는다"고 추켜세웠다.

네티즌들도 인사동 투표녀에게 호감을 보였다. 닉네임 ys1000은 "멋지시다. 예전엔 청년의 눈빛을 보면 나라의 미래가 보인다고 했는데, 당신을 보니 이 나라의 밝은 미래가 보입니다"라고 말했고, 이호규라는 이름의 네티즌도 "정말 멋지네요. 감동적입니다. 이런 분들이 많아져야 할텐데...6월 2일 꼭 투표할께요"라고 밝혔다.
 
한편 대전에서  김원웅 대전시장예비후보는3월 10일 오전 대전시청 북문광장에서 <MB빼고>프리허그를 실시하려다 경찰의 원천봉쇄로 하지 못하고,이명박 대통령에게 서한문을 전달하려하자 이마저도 원천봉쇄를 당했었다.
▲대전에서 <MB빼고>FREE HUG를 3월 10일 대전시청 인도에서 하고 있는 김원웅 민주당 대전시장예비후보 .이날은 이명박 대통령은 대전시청을 방문 수정안을 강조하고 떠난 후 독도발언이 국민일보에 게제 파란을..© 자주역사신보
 김원웅 대전광역시 예비후는 대전시청 북문광장 인도에서 서한문을 통해 세종시 건설은 국가경쟁력 제고를 위한 국토균형발전의 상징입니다. 대통령도 원안건설은 국민들에게 약속했다.고 말하고 그러나 자신의 사익을 지키려는 세력이 지금 세종시 백지화를 기도한다.고 비판했고, 김원웅 대전광역시장 예비후보는 우리충청인은 충청인의 자주의지에 반하는 세종시 수정안을 결코 수용할 수 없다는 뜻을 천명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오늘 이대통령의 내전을 기하여, "대충청 자주선언"을 선포한다.고 말했다. 김원웅 대전광역시 예비후보는 기자들과의 일문일답에서 잘못뽑은 대통령이 결국은 대한민국의 민주주의 파괴와 헌법을 부정하는 일들을 일상에서 하고 있다.고 강력하게 비판했다.
 
김원웅후보는 우리가 이런 대한민국을 만들려고 4.19 민중혁명, 5.18항쟁, 6월항쟁에서 피를 흘렸는지, 대한민국의 현실이 참담하다.고 말하고, 국민과 함께하여 기필코 권력을 찾아 올것이라고 말했다.

김원웅 후보가 <MB빼고>FREE HUG를 시작으로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얼짱녀들과 얼짱남들의 젊은이들의 투표하면 안아주기가 대한민국의 정체성 위기에서 구해내는 세계최초의 사랑의 무혈혁명의 시초가 될 가능성을 보여준다고 하겠다! 

원본 기사 보기:hinews.asia
  • 도배방지 이미지

얼짱녀, 투표하기프리허그, 김원웅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