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을 이상규 전 의원의 희생을 아시는지요?박근혜 정권을 심판할 진정한 야권의 태동을 알리는 의로운 결정으로 무겁게 받아 들여야~서울대 출신 이상규 전 의원, 통합진보당 이상규 전 의원....
여러분들은 그의 사퇴가 당연한 수순으로 보시나요?
박근혜의 만행 탓에 몸을 담고 있던 정당이 해산 당한 것도 억울한 일인데, 왜 매번 그들이 양보를 해야 욕을 듣지 않는지요?
이상규 전 의원이 왜 사퇴를 했을까요?
1%의 표를 얻던, 10%의 표를 얻던, 정치인으로서 완주를 하고 싶은 욕망이 있을텐데, 이상규 전 의원은 왜 사퇴를 했을까요?
그는 야당 분열로 인해 새누리당 후보가 어부지리를 얻는 것이 완주 욕심보다 더 크기에 스스로 후보 사퇴를 선택한 것입니다.
정동영 후보 지지자던, 새정연 후보 지지자던, 그의 사퇴는 당연한 일입니까?
민주주의를 유린하고 사법 체계를 뒤 흔드는 박근혜 새누리당의 만행을 막아야 대한민국이 살고 국민이 평안해지는 것을 알기에 박상규 전 의원은 스스로 사퇴를 한 것입니다.
새정연 후보가 되었던, 정동영 후보가 되었던, 이상규 전 의원의 뜻을 높이 받들어 야권 단일 후보를 해야 합니다.
새누리당 자리가 하나 둘 늘어 갈수록 대한민국 민주주의는 더욱 멀어 집니다.
그깟 국회의원 자리보다 진정 국민을 위한다면 공정한 단일 후보 경선을 선택하여 새누리당 후보가 어부 지리를 얻는 것 만큼은 막아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지지하는 정치인이나 정당을 위한답시고 이상규 전 의원의 희생을 왜곡하시지 마세요.
특정 정치인을 지지 선언 않고 자진 사퇴하는 것으로 봐서 새누리당 후보가 당선 되는 것만큼은 막아 달라는 것이 이상규 전 의원의 뜻이지, 특정 정치인 당선을 위해 사퇴한 것은 아니라고 판단합니다.
<저작권자 ⓒ 서울의 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이상규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