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양천구의회 의장을 마치고...'위형운' 전 의장의 각오

양천구민에게 희망을 주는 정책개발을 위해 발벗고 나서겠다.

서울의소리 | 기사입력 2012/11/06 [22:55]

양천구의회 의장을 마치고...'위형운' 전 의장의 각오

양천구민에게 희망을 주는 정책개발을 위해 발벗고 나서겠다.

서울의소리 | 입력 : 2012/11/06 [22:55]
서울 양천구 신정동 서울의 소리 사무실로 양천구의회 위형운 전 의장을 초대해 2년동안 구 의회 의장으로서 바라본 양천구 현안과 앞으로 각오를 들어 보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 처음처럼 2012/11/08 [09:29] 수정 | 삭제
  • 소망하시는 모든일들이 다 이루어지시길 기원드립니다
위형운 관련기사목록
광고
PHOTO
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