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떠들어 대는 부동산 폭락 기사들이 수상하다!

언론의 사명이 정론직필이라 했거늘... 조중동은 온갖 빼끼질에 정신이 없는가?

서울의소리 | 입력 : 2012/09/09 [10:26]
대한민국을 망치는 한심한 언론들...
정론직필할 자신이 없으면 앞으로 고개들지마라!!!
                                                                                        -서울의 소리-
 
썩어 문드러진 걍망국 언론들이 지금까지 진실을 그나마 정보로써의 효용 가치가 있을 시점에서 제대로 알린적이 있었나? 단 한번도 그래 본적인 없었었쥐? 근데, 맨날 떠들어댄다!

이것도 뭔가 수상하쥐 않아?
특히, 조중동과 아시아경제 연합의 기사들을 보면 이랬다 저랬다 좋았댔다 나빴댔다 반복 셔틀짓을 하며 하루는 협박 하루는 희망적인 기사로 완전 섞어찌게를 만들어 버리네? 그래도, 언론인데 맨날 뻥만 치면 누가 믿겠어? 하여, 진실과 구라를 적절한 비율로 섞는게쥐?

문제는 걍망국 언론들은 진실과 특정 목적 달성을 위해 눈탱이 치며 사기질을 치는 비율이 너무 높다! 정상적인 나라에서는 진실과 구라의 비율이 9:1정도인데? 걍망국은 진짜 반이 넘는거 같아?

요즘 걍망국 언론들이 쏟아내는 기사들을 보면 뭔가를 숨기기 위해 거의 70%가 쌩구라라 보면 된다니까

조선일보의 1997년 IMF 외환위기 직전 기사!



 2008년엔 리만브라더스를 인수해야 한다고 불과 파산 1주일 전까지도 주장!

성폭행 기사와 마찮가지로 부동산이 이리 급박하게 막장으로 가고 있는데 이래도 닥그네 안 찍을래?라고 하고있는 의도적인 완전 협박질인거 같네? 어짜피 막장 폭락으로 가는 부동산 상황을 자기 입맛대로 해석하고 기사를  반복적으로 쏟아내면 걍망국 궁민들은 닥그네를 찍으면 덜 손해를 볼꺼같은 착각에 빠지거든?

걍망국이란 나라가 소름이 끼치는건 성폭행 피해자나 가족들이 어찌 졎돼든 상관하지도 않고? 부동산 폭락이 어떤 막장으로 가든 상관하쥐도 않고? 그것 마져도 이용을 하려드는 막장 쉐끼들이 집권을 하고 있다네?

부동산 관련 막장 기사를 매일 논조를 바꿔가며 오락가락 기사를 쏟아내고 있는 아시아 경제의 어제 기사를 보면 결국 규제완화 대책 3종 세트가 나올꺼고 올려 내놔도 전세가 잘 나가니 결국 집을 사라는 삐끼질이네?

"올려 내놨는데 바로 나가요".. 전세시장 '들썩'아시아경제

하단 기사들을 언론사별로 보면 모순이 되는게 한두개가 아냐!!!

2012.09.07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