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트럼프 ”북미대화 방해공작 반트럼프 언론 공격 차...김정은 친서 공개”

 미국의 반트럼프 언론에 세뇌된 우리나라 언론들...정신 차려야

이준길 한미관계연구원 원장 | 기사입력 2018/07/14 [21:25]

트럼프 ”북미대화 방해공작 반트럼프 언론 공격 차...김정은 친서 공개”

 미국의 반트럼프 언론에 세뇌된 우리나라 언론들...정신 차려야

이준길 한미관계연구원 원장 | 입력 : 2018/07/14 [21:25]

미국 민주당과 반트럼프 언론의 끝없고 무자비한 한반도평화 방해 공작에 치를 떨고 있는 트럼프 대통령이 더 이상 참지 못하고 7월 12일 (미국 시간) 김정은 위원장이 보낸 친서를 공개하였다.  

 

편지의 내용은 한마디로 표현하면 어제까지 죽자 살자 싸웠던 적대국 정상끼리 이제는 그만 싸우고 평화롭게 살아보자는 것이다. 과거 수십년간 서로 피를 흘리며 죽기 살기로 싸웠지만 이제는 ‘우리 지쳤다. 그만 하자. 이제 서로 잘 해보자’라는 문맥이다. 이러한 문맥 정도는 미국이나 한국이나 유치원생 정도면 충분히 아는 내용이다.

 

 

그런데 전 세계에서 소위 제일 똑똑하다는 미국 주류 언론인들과 남보다 잘나서 상원의원, 하원의원 되었다는 미국 민주당 의원들은 하나 같이 ‘비핵화’ 약속이 있네 없네 하면서 유치원생보다 더 ‘유치’한 생떼를 부리고 있다.

 

무슨 김정은 위원장이 보내는 편지가 일본 히로히또가 맥아더에게 서명하는 항복문서인가? 그들의 영웅인 오바마는 왜 남북평화를 아예 시도도 하지 않았는가? 더구나 오바마는 노벨평화상까지 받았지 않았는가? 도데체 오바마는 남북평화 관련 우리에게 한 것이 무엇인가?

 

우리 대한민국 언론들도 마찬 가지다. 미국 언론들이사 어짜피 남의 나라니까 그런다 치자. 그런데 대한민국에 사는 언론인들은 무엇인가? 남북평화오면 제일 좋아해야 할 사람들은 자신들 아닌가? 남북평화 잘못되면 그 반대는 무엇인가? 가장 최악은 ‘전쟁’아닌가?

 

미국의 반트럼프 언론들이야 대한민국이 전쟁으로 수백만 죽건 말건 상관없이 자신들이 처절하게 싫어하는 트럼프를 쫓아내면 스트레스 풀려서 그날 술집에 가서 밤새 노래하고 춤추며 기뻐하겠지만 대한민국의 언론인, 그들의 가족, 그리고 우리들은 무엇인가? 피흘리고 죽는것? 우리 대한민국 언론인들이 그것을 원하는가? 제발 정신차려라!

 

대한민국 언론인들에게는 미국 CNN, NYT, WP, ABC, CBS, NBC, MSNBC 등 주류 언론인들이 세상에서 가장 정의롭고, 똑똑하고, 존경스러울지 모르겠으나 미국 현지에 사는 우리들에게는 남북평화에 관한 한 그들이 불의하고, 멍청하고, 혐오스러울 뿐이다.

 

만약 문재인 - 트럼프 – 김정은 트리오가 추진하는 남북미 평화가 성공하지 못하고 최악의 불행이 오면 그 원죄는 미국 민주당 및 주류 언론과, 그들이 자신들을 죽음으로 몰고가는 줄도 모르고 그들의 남북평화 방해 논조를 우리 국민들에게 전달하여 세뇌시키고 있는 대한민국 언론인들 책임이다.

 

한편, 한국 언론을 보면 트럼프 대통령이 김정은 위원장의 편지를 공개한 것이 결례라고 보도하는데, 트럼프 대통령 성격상 그렇게 하는 사람이 아니다. 김위원장도 미국의 민주당과 반트럼프 언론들이 남북평화의 최대 방해세력이란 점을 잘 알고 있다. 따라서 미국 민주당과 반트럼프 언론에 시달리는 트럼프 대통령의 편지 공개 제안에 김위원장이 동의하였다고 판단한다.

 

미국의 반트럼프 언론에 세뇌된 우리나라 언론들이 트럼프 대통령이 무례하고 무식하다는 등 온갖 ‘악마’같은 프레임을 씌워 놓았지만, 지난번 싱가포르 회담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김위원장과 북한에게 최대한의 예우를 갖추는 것을 우리는 보았다. 아이러니 하게 이와 같이 김위원장과 북한에게 최대한의 정중한 대우를 해주는 트럼프 대통령에 대하여 미국의 민주당과 반트럼프 언론들은 북한 독재자에게 그럴 수 있느냐며 트럼프를 거의 ‘미친사람’ 취급하며 비하하였다.

 

추가로 한마디 더 한다면 문재인 대통령 방미 때 보듯이 트럼프 대통령은 문재인 대통령에게도 항상 최대한의 예우를 갖추는 사람이다.

 

결론적으로 문재인 – 트럼프 – 김정은 트리오의 남북평화 노력은 우리 한민족에게 하늘이 준 기회다. 이러한 기회를 국민들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대한민국 언론인들이 앞장서 짓밟는 우를 범하여 전 국민들로부터 퇴출당하는 일이 없기 바란다. 


이준길 한미관계연구원 원장 (미국변호사, 법학박사)

  • 도배방지 이미지

  • Yes 2018/07/15 [00:37] 수정 | 삭제
  • 한국언론이 반트럼프 언론들을 추종하는 이유는 문재인 정부를 공격하기 위한 거죠. 남북 평화를 근본적으로 반대하는 세력들입니다. 국민 다수의 정서와는 괴리되고 날조된 기사를 쓰는 것이. 참으로 게탄스럽습니다.
광고
광고
광고
PHOTO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