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황교안 사퇴 여론 급속 확산!

서울의소리 | 기사입력 2015/05/30 [01:46]

황교안 사퇴 여론 급속 확산!

서울의소리 | 입력 : 2015/05/30 [01:46]


종교계와 시민단체가 황교안 총리 지명자 사퇴를 촉구하고 나섰다. 이 땅에 진정 정의가 살아 있다면 황교안은 자진 사퇴해야 한다. 그 이유는 논문 한 편을 쓸 정도로 많다. 대충 간추린 것만 해도 10가지가 넘는다.

 

1. 병역면제

황교안은 감마진(두드러기)이라는 피부병을 이유로 군복무 면제를 받았다. 이 피부병으로 군면제를  받을 확률은 90만 명 중 1명이라고 한다. 피부병으로 군복무 면제를 받았다면 공부하기도 힘들어야 하는데 황교안은 바로 이듬해 사법고시에 합격했다. 이것은 특혜를 받았다는 명백한 증거다. 이완구는 무릎 때문에 그랬고...총리가 되려면 군대에 안 가야겠군요.

 

2. 이념적 편향성

황교안은 4.19를 혼란으로, 5.16을 혁명으로 평가한 사람이다. 이는 헌법을 무시한 행위로 공직자로서 부적합하다. 수구들은 틈만 나면 헌법을 준수한다고 하는데, 일국의 총리가 헌법 전문에도 나와 있는 4.19를 부정한다는 게 말이 되는가? 5.16도 교과서에 분명 쿠데타라고 나와 있다.

 

3. 특정 종교 발언

황교안은 기독교 신자로 교회에서 “교회법이 사회법보다 우선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런 사람이 법무부 장관을 하고 총리를 해야 되겠는가? 제2의 문창극을 보는 것 같다. 또한 그는 교회에서 노무현 대통령이 공안검사들을 박해했다고 근거 없는 주장을 하며 자신이 피해자라고 말했다.

 

4. 국정원 대선 개입 수사 지휘

황교안은 국정원 대선 개입 수사 때도 원세훈을 선거법 위반으로 기소하지 못하도록 압력을 넣었고, 공정하게 수사하던 채동욱 검찰총장을 ‘혼외아들’사건을 터뜨려 사퇴시켰으며, 윤석렬 검사를 한직으로 좌천시켰다. 그러나 그후 댓글이 수백만 개 발견되자 원세훈은 선거법 위반으로 구속되었고 최종심만 남겨두고 있다.

 

5. 공안통치의 대명사

황교안은 <국가보안법>의 저자로 평생 공안 검사를 하다가 나중에 법무부 장관이 되었고, 이석기 내란음모 사건과 통진당 해산을 진두지휘한 사람이다. 서울시 간첩 조작 때도 검찰은 부정한 자료를 알고도 묵인했다. 야당은 황교안 카드를 공안정국 조성용이라고 비판하고 있다.

 

6. 전관예우

황교안은 검사장을 퇴직하고 법무법인 태평양으로 들어가 17개월에 16억의 수임료를 받았다. 그러나 야당은 수임료가 더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안대희도 전관예우로 물러났다. 1개월에 1억씩 받은 사람이 과연 서민들의 아픔을 알고 국민통합을 할수 있을까?

 

7. 총리 지명 바로 전에 세금 납부

황교안은 총리 지명 3일 전에 밀린 세금 3건을 부랴부랴 납부했다. 이는 지명 사실을 통보 받고 급하게 세금을 납부했다는 증거다. 또한 그는 사위에게 1억 2,000만원을 전세자금으로 주고 나중에 이를 차용형식으로 빌려준 것처럼 해 증여세를 회피했다.

 

8. 아내의 재산 증식

황교안 아내는 6년 동안 무려 6억을 재테크를 통해 벌었다고 하는데, 공직자의 아내로서 이게 과연 옳은 일일까? 무슨 재테크를 해서 6억을 벌었는지 자세히 밝혀주기 바란다. 

 

9. 기부 약속 미비

황교안은 법무부 장관 청문회 때 전관예우 때 받은 16억이 문제가 되자 이를 기부하겠다고 약속했으나, 실제로는 1억 4000만원만 기부했고, 기부 기관도 어디인지 알 수 없다. 예상컨대 보수 단체가 아닐까 한다.

 

10. 김기춘의 아바타

황교안은 법무부 장관 재직 시 중요 사안마다 김기춘 당시 비서실장을 만나 협의한 것으로 보도되었다. 김기춘이 사퇴했지만 성완종 리스트에 오른 이상 언젠가 수사를 받아야 한다. 그러나 황교안이 총리가 된다면 과연 이게 가능할까?

 

 

그 외 자질구레한 의혹이 많지만 이상 10가지만 봐도 황교안은 총리로 임명해서는 안 된다. 물론 야당이 표결에 참여하지 않아도 임명이 강행되겠지만, 이후 정국은 한 마디로 ‘개판’이 될 것이다.

 

특히 성완종 리스트 수사가 유야무야 되면서 부정부패 일소를 위해 황교안을 총리로 지명했다는 박의 말은 새빨간 거짓말로 드러날 것이다. 그러기 전에 황교안은 자진 사퇴하라. 화무십일홍이다.

 

* 이상 coma가.......

  • 도배방지 이미지

  • unific 2015/06/01 [18:11] 수정 | 삭제
  • 한국의 고위층 병역 무의무
  • 사비노 2015/05/31 [23:23] 수정 | 삭제
  • 황교안은 총리는 물론 다른 공직에도취임 해선 안 된다. 공직자로서 역사관, 종교관, 청렴성, 병역문제 등 부적격이 너무 많다.
광고
광고
광고
PHOTO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