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아리수 2020/07/18 [08:07]

    수정 삭제

    백대표와같은 백대표 발끝제자자격의 본인도 비슷한 공익사건에 개인사건으로 몰아서 간자 들의 역고소로 벌금형에 처해진것이 몇건이냐? 상대역적에게 몃배 이익챙겨주고, 내게는 그에 반하는 거액의 국가 창고까지 저금시키는 벌금물린 개검 떡검 투가리범께 당한 전력은 법정에 가서는 족보외듯 범죄전력 이라는 평풍기록을 펼쳐들고

    범죄약력을 순서대로 낭독 당합니다. 정신 의 기강을 번번히 강간당하듯 낭독당합니다//ㅡ 제놈들이 조작한 범죄를 현장의 피해자에게 골골색색 낭독할필요가 있는지?~~!! 제놈들이 가슴에 품어야할 죄과 이거늘.자네들의 기업알바를 기억하마. 역처벌 범죄의 면역에 익숙해졌다.
  • 싸리골 2020/07/20 [05:07]

    수정 삭제

    --------------성불구자의 금권사기 성추행범 독신이야기 ----------------

    성추행 송사로 사기재판의 1억대금을 축낸 독신 변태독거괴한은 처벌안하나? 방법은 송사마니아인 그가 승부욕에 사법시스템을 파괴하며 2달종결기각을 (제2회막음명령을 ) 5년에 승소로 이끌었고 종결제1심 4회판사가 10년을 끌어도 우린모른다로 동행의지를 나타냄. [-언어해석-] 송사법정사유화를 얼마든지 개인에게 돌려준다는 양승태 말기의 범죄사기 법정농장의 운영기법입니다.

    퇴직판사교수가 말합니다. 법원에 아는 사람이 있는가 묻습니다. 재판기일이짧아진다고합니다. 그것은 무슨함축언어일까요. 상대방의 꼼수를 제어한다는 뜻, 그들의 꼼수를 법원이 얼마든지 수용하는 무법지대의 공간허용을 법원이 자유자제로 운용한다는 뜻의 함축언어입니다. 민사가 그러면 형사범죄도 똑같은 기소와 불기소의 자유를 누린다는 뜻입니다..
광고
광고
광고
PHOTO
1/1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