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백은종의 서신) 전두환에게 사형을 구형했던 윤석열은 지금 어디에 있는가?:서울의 소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백은종의 서신) 전두환에게 사형을 구형했던 윤석열은 지금 어디에 있는가?

백은종 | 기사입력 2020/06/05 [21:53]

(백은종의 서신) 전두환에게 사형을 구형했던 윤석열은 지금 어디에 있는가?

백은종 | 입력 : 2020/06/05 [21:53]

지난해 여름, 윤석열! 당신이 검찰총장으로 지명되었을 당시, 당신을 그 누구보다도 환영했던 사람이 바로 이 백은종이었습니다. 검찰총장 청문회 당시, 뉴스타파가 녹취록을 터트려 파문을 일으켰을 때, 곧바로 뉴스타파를 찾아가 응징을 했을 정도로, 이 백은종은 당신을 지켜주고 또 지켜주고 싶었습니다.

 

1980년 전두환 군부독재의 서슬 퍼런 압제 속에서도, 스무 살의 그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광주민주화운동 유혈진압과 관련한 모의재판에서, 검사로 출연해 당당히 살인마 전두환에게 사형을 구형하고 도피생활을 해야만 했던 윤석열이었기에, 믿고 또 믿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더군다나 2013년 국가정보원 여론 조작 사건 수사과정에서도, 검찰 수뇌부의 압력 등, 갖은 외압에도 불구하고 강단 있게 국정원을 압수수색하고 국정원요원까지 체포함으로써, 당당히 원세훈 전 국정원장에게 죄를 물을 수 있었던 윤석열이었기에, 대한민국의 진정한 검찰총장이 될 수 있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았던 것입니다.

 

그런 이유로 지난해 가을, 검찰이 그야말로 기습적으로 정경심 교수를 기소했을 당시만 해도, ‘조국장관 일가가 참으로 크나큰 잘못을 저지른 것 아닌가?’하며 초기엔 조국 전 장관까지도 의심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검찰개혁의 시발점이 될 공수처가 현실로 다가오자, 결국엔 검찰의 칼끝이 청와대로 향하는 것을 지켜보며, 내 눈과 귀를 의심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더욱이 대통령이 그것도 해외에서 국가의 안위가 달린 정상회담 중이었기에, 당시 검찰의 공격은 국가의 안보외교를 그르칠 수도 있는 매국행위와 다를 것이 없었던 것입니다.

 

공수처를 설계한 조국장관에 대한 검찰의 공격은 이미 예견된 수순이었기에, 당연히 그러려니 했지만, 일본의 경제도발로 말미암아 치열한 외교전쟁을 펼치고 있는 대통령의 배후를 공격해, 국가의 안위까지 위협한다는 것은 결코 용납할 수 없는 검찰의 이적행위였습니다.

 

더군다나 윤석열의 검찰은 한낱 검찰이란 이익집단의 기득권을 지키겠다는 사적인 욕심으로, 불법적인 검언유착까지 일삼으며 허위정보를 유포해 국민여론을 왜곡시키는 것도 모자라, 종국엔 취재원까지 협박해 여권인사들을 공격하려는 파렴치한 정치공작까지도 서슴지 않고 자행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윤석열 총장에게 묻겠습니다. 당신이 수장으로 있는 작금의 검찰이 대한민국이란 민주주의 국가의 검찰이 맞습니까? 국가의 법을 집행한다는 검찰이 온갖 불법이란 불법은 모두 동원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기득권을 지키려는 파렴치한 행태가 진정 부끄럽지 않단 말입니까?

 

스무 살 청춘의 의기를 삭이지 못하고, 서슬 퍼런 군부독재에 사형을 구형했던 윤석열은 도대체 지금 어디에 있는 것입니까?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한 번 실수는 병가지상사라 했습니다. 지금이라도 민주주의의 품으로 돌아와 국민들 앞에 그 더러운 적폐들의 실체를 낱낱이 고하고 국가개혁에 동참하십시오!

 

만약 국민 앞에 나서서 양심선언 할 용기가 서지 않는다면, 스스로 총장직에서 사퇴하고 자연인으로 돌아가, 겸연히 국민의 심판을 기다리십시오! 이 것이 작금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일송정 2020/06/20 [21:38] 수정 | 삭제
  • 윤석열 검사는 도대체 이나라2천명이넘는 검사들의명예를 단한번이라도 생각해본적있는가? 조국일가를 그렇게털고 언론플레이로 국민을기만하고 전관이라는 꿀맛을그리며 검찰개혁에반발하고 기득권을사수하려 국민을배신해도 되는것인가? 입만열면 법과 정의를외치면서 무엇때문에 당신의처와 장모사건엔 침묵을지키는가? 무엇대문에 나경원의 고발건은 수사착수조차하지않는가? 무엇대문에 패스트트랙을위반한 국개놈들의 수사는 흐지부지하는것인가? 한동훈을시켜 채널에이 기자놈과 조작을꾸며 유시민을잡아넣고 현정부에 치명타를가해 4.15총선을 적폐들에게 승리를안기려했던 계책은무어라ㅣ 말할것인가. 한명숙 증거조작건에대하여 감찰부의정당한감찰을방해하고 인권담당과에게조사를시킨이유는무엇인가? 아직도그자리에서 못내려오는것은 처와 장모를보호하려 부리는꼼수인가? 손으로 하늘을가릴수 있다생각하는가? 공수처1호수사대상이 될수있는자가 법을집행하는기관의 장이될수있다 생각하는것인가? 더이상추태를 부리지말고 스스로 국민과 조국일가에게 사죄하고내려오라.
  • 바보농부 2020/06/12 [16:21] 수정 | 삭제
  • 여자는 요물이라고 했던가요? 젊을때 결기는 어디가고 선악의 구분도 잊은채 묵묵부답으로 있는 귀하가 참 답답합니다. 결혼 잘못하여 명에에 큰 흠이 된것 안타깝기 그지없습니다. 동업자 절반 주기로하고 법부사 13억 주기로하고 2억주고 아파트는 주고 다시뺏고 동업자는 감옥가고 당사자는 52억 꿀걱하여 지금에 이르럿더군요. 언젠가 장모와 처 때문에 말년이 편치 않게보여 일개 농부가 글을 올렸습니다. 인과응보 사필규정이니 기다려봅시다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