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평) 하나님은 결단코 신천지를 용서치 않으실 겁니다.

신천지 신도 여러분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서울의소리 | 입력 : 2020/03/06 [13:57]

 

신천지 신자들에게 강력히 경고합니다.

 

신천지 신자들이 지금처럼 정부당국의 방역지침을 어기고 은익하거나 거짓말까지 일삼으며, 역병을 퍼트린다면, 신천지 신자들이 그토록 염원하던 천국행은 하나님의 분노로 말미암아, 전대미문의 혹독한 고통이 기다리는 지옥행이 될 것입니다.

 

신천지 신도 여러분이 하나님의 분노를 사게 된 연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신천지 신자들은 기독교 타 종파에 숨어들어 역병을 퍼트림으로써, 대한민국의 천주교와 개신교를 포함한 모든 기독교 교회에서, 하나님께 올리는 예배를 중단시켜, 하나님을 분노하시게 했습니다.

 

둘째, 신천지 신자들은 신분을 숨기는 것은 물론, 거짓말까지 일삼으며, 온 나라에 역병을 퍼트림으로써, 대한민국 국민들로 하여금, 하나님을 받드는 모든 종파의 기독교를 혐오하게 만들었음은 물론, 전 세계인으로 하여금, 대한민국 기독교를 역병의 온상으로 매도하게 만들었습니다.

 

셋째, 신천지는 비상식적인 교리와 예배방식, 그리고 타인을 속이는 전도활동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을 사칭한 사이비종교로 전락해, 하나님의 위상에 먹칠을 하고야 말았습니다.

 

넷째, 신천지는 신자들에게 하나님의 천국을 팔아 사리사욕을 채우는 한편, 신자들로 하여금 경쟁을 부추겨, 하나님의 가르침인 타인에 대한 사랑을 이기심으로 전락시켜, 역병까지 퍼트림으로써, 하나님을 욕되게 했습니다. 

 

이렇듯 신천지는 전국에 역병을 퍼트려, 하나님의 예배를 중단시키고, 국민들로 하여금 하나님의 교회를 혐오하게 만들었으며, 하나님을 사칭해 사리사욕을 채워왔기에, 하나님은 결단코 신천지교주와 신자들을 용서치 않을 것입니다.

 

신천지 신도 여러분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신천지 신자 여러분들이 그동안 저질러온, 거짓과 위선을 하나님 앞에 회개함은 물론, 정부의 방역에 철저히 협조해서, 그동안 여러분이 더럽힌 기독교의 위상을 회복시키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하나님은 결단코 신천지를 용서치 않으실 겁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고양이 20/03/07 [15:33]
신천지현상은 개독교에도 그대로 적용할수 있다. 이단, 정통, 사이비는 다른 개념이 아니다. 간단히 말하면 내로남불의 다른표현일 뿐이다. 종교란 미신의 고상한 표현일 뿐이다. 수정 삭제
양평촌놈 20/03/07 [20:27]
우리 양평군 양평읍 공흥리 쪽에 3층 이상대는 건물에 신천지 교회가 들어 온다고 그쪽주민들 날리도 아니지요. 동부건점 여주.이천.원주. 양평. 등등 그쪽 모두을 거점으로 하는 대형 입니다. 그중심을 우리양평읍에 설치 하고 있지요. 우리양평군민들 걱정을 많이 하지요. 결사반대라고 하는데 이미 건물주와 6개월전에 개약을 했다고 하지요. 지금 내부공사을 마쳤다고 하지요. 그옆으로 중고등학교가 있지요. 걱정입니다. 수정 삭제
백화 20/03/17 [04:04]
아주 훌률한 글 입니다. 하나님의 진리를 성경대로 표현한 최고의 글입니다. 신천지에 이만희는 지구우에 살아서는 안될최악의 마귀입니다. 수천수만의 가족을 파괴하고 어린영혼의 앞길을 망쳐놓은 최대의 죄인입니다.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신천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