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상] 양승태 구속을 위한 '서울 부산 광주' 동시 집회

김시아 장민호 기자 | 입력 : 2018/09/16 [23:29]

15일 서울 부산 동시 양승태구속 촉구 집중집회 후 16일 민주주의 성지 빛 고을 광주에서도 30여명의 시민들이 모여 충장로 우체국 앞에서 양승태구속과 사법적폐청산 적폐판사 탄핵을 촉구하는 집회를 가졌습니다.

 

 

금주부터 서울 집회는 촛불문화제 형식으로 다양한 주제와 1부,2부,3부로 나뉘어 집회의 재미를 더해 진행 되었습니다.

 

서울 양승태 구속 의용단과 시민들은 서초동 법조타운 행진을 마친 후 즐기며 끝까지 투쟁하자고 다짐하며 기념사진을 찍었습니다. 


촛불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법피아 양승태와 그부역자들을 반드시 구속하여 법의 처벌을 받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대한민국에 정의가 살아 있다는걸 반드시 보여줘야 합니다.

 

부산 의용단과 죽비 봉사단도 집회 후 '법피아 두목 양승태 구속'을 외치며 시가행진을 하였습니다. 


사법농단범을 재판할 특별재판소 설치와 적폐판사 탄핵, 재판거래 피해자 원상복구 또한 반드시 이루어 져야합니다.

 

광주 충정로 우체국 앞에서 집회와 시가행진 후 버스로 이동하면서 방송을 통해 시민들의 동참과 사법농단의 현주소와 '사법적폐청산 양승태구속'을 외쳤습니다

 

적폐청산 없이 대한민국에 미래는 없습니다.

 

추석명절로 인하여 다음주 집회는 2주후인 9월 29일 토요일 오후5시에 개최되는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촛불시민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양승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